시흥하나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건강정보....피부 보약 미네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사랑 작성일16-08-20 11:07 조회6,741회 댓글0건

본문

피부 보약 미네랄 : 피부과 의사들이 미네랄 요법을 권하는 10가지 이유

1.피부가 정상적으로 숨을 쉬게 해준다.
미네랄은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노폐물을 제거한다. 이로 인해 피부는 정상적으로 숨을 쉬고 건강성을 회복할 수 있게 해준다.

2.피부 트러블 치유에 도움을 준다.
미네랄은 피부에 박테리아 같은 세균이 살지 못하도록 하는 살균기능과 피부진정 기능도 발휘 그에 따라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던 피부가 원래의 건강하고 자연스런 상태를 회복하면서 피부알러지, 여드름, 각종염증, 아토피 같은 트러블이 치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과 의사들이 레이저 치료를 받았거나 성형수술을 받은 환자에게 미네랄요법을 권유하는 것도 이런 기능 때문이다.

3.부작용이 없다.
미네랄은 특히 민감성 피부에 효과가 크다. 물속에 이온화된 미네랄은 오랜 세월동안 숙성된 자연의 산물이기 때문에 부작용을 거의 일으키지 않는다.

4.자연스런 보습효과
미네랄은 피부를 촉촉하게 오래 동안 지속되는 효과가 탁월하다.
이는 피부세포에 있는 보습인자에 고기능의 숙성된 칼슘과 마그네슘이 작용해 보습력을 높여 주기 때문이다.

5.자연스런 미백효과
미네랄은 피부의 죽은 세포(각질)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필링)이 탁월하다. 이를 통해 모공과 피부세포가 청결해지고 피부의 기능이 활성화되며 이는 미백효과로 이어진다.
6.효과가 즉각적이다.
피부의 각질제거, 보습 같은 효과가 매우 신속하게 나타난다.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고 달라붙는 미네랄의 성질이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다.
 
7.오래 남고 씻겨 나가지 않는다.
미네랄 특유의 침투성은 피부에 오래 남아 지속적으로 효과를 발휘한다. 피부전문가들은 미네랄을 피부에 바르면 하루 이상 그 성분이 피부에 남는다고 분석하고 있다. 또 수영을 해도 미네랄이 씻겨 나가지 않을 만큼 물에 강한 특성도 갖고 있다.

8.자연스러운 느낌
미네랄 보습제는 물론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화장품은 자연스런 느낌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미네랄 제품을 피부에 뿌려도 피부에 새로운 물질이 와 닿았다는 느낌이 거의 없다. 외관상으로도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데 적격이다.

9.무향, 무취, 끈적임이 없다.
미네랄은 100% 천연물이기 때문에 어떤 냄새도 끈적임도 없다. 이 때문에 수시로 피부에 미네랄을 뿌려도 아무런 거부감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다.

10.자연적인 자외선 차단효과
자연 상태에서 오랜 세월동안 숙성된 미네랄은 자외선 차단효과를 갖고 있다. 미네랄 제품을 얼굴이나 피부에 뿌리면 'spf 20'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